2023년 11월 3일
Vara Prasad, 미국 작물 과학 협회로부터 상을 받음

수년간 농업 공동체에 대한 헌신과 연구 개발에 대한 수많은 공헌에 이어 P.V. Vara Prasad, 저명한 교수, R.O.
미국작물과학회는 작물과학을 통해 세상을 개선하려는 비전을 육성하는 진보적인 국제 과학 학회입니다. 1956년에 설립된 이 협회는 인간 상태를 개선하고 지구를 보호하기 위해 식물 과학 솔루션을 발견하고 적용하는 데 헌신하는 회원들로 구성된 전문적인 본거지입니다.
첫 번째 상인 국제 작물 과학상은 미국 이외의 지역에서 연구, 교육, 확장 또는 행정에 상당한 공헌을 한 한 명의 작물 과학자에게만 수여됩니다. 이 상의 초점은 국제 수준에서 작물 분야의 관행, 제품 또는 프로그램에 구체적인 변화를 가져오는 창의성과 혁신에 있습니다.
Prasad는 아프리카, 아시아 및 카리브해 지역의 20개 이상의 국가에서 전 세계적으로 국제 활동에 적극적으로 참여해 왔습니다. 그의 농작물, 농업학 및 토양 연구는 식량 안보, 영양 개선, 탄력성 및 포용적이고 지속 가능한 농업 주도의 경제 성장과 같은 중요한 문제를 해결하는 데 큰 영향을 미쳤습니다.
Prasad는 410개 이상의 저널 기사와 도서 장을 집필/공동 집필했으며 세계 상위 1% 과학자로 알려져 있으며 그의 경력 전반에 걸쳐 대학과 국내 및 국제 조직으로부터 45개 이상의 권위 있는 상을 받았습니다. 그는 24명의 대학원생을 전공 지도교수로, 50여 명의 학생을 자문위원으로 지도했다.
두 번째 상인 작물 과학 우수 공로상은 작물 과학 분야에 뛰어난 공헌을 한 개인이나 팀을 표창합니다. 이 상은 작물 과학을 홍보하기 위해 고안된 프로그램, 관행 및 제품을 개발하거나 개선하려는 노력을 통해 작물 과학을 발전시키는 개인 또는 팀을 표창합니다.
CSSA를 위한 작물 과학 우수 공로상은 또한 작물 과학 협회에 대한 봉사를 고려하며 Prasad는 오랫동안 이 과학 그룹의 헌신적이고 활동적인 회원이었습니다. 그는 CSSA 이사회에서 수년간 봉사했으며 2021년에 CSSA 회장을 역임했습니다. 그는 현재 농업 과학 기술 위원회(CA온라인카지노추천) 대표 이사회의 CSSA 대표로 활동하고 있으며 농업 과학 기술 위원회의 부의장을 맡고 있습니다.
Prasad는 10월 30일 미국 작물 과학 학회, 미국 농업 학회 및 미국 토양 과학 학회의 공동 연례 회의에서 이 두 상을 모두 받았습니다.